실시간계좌이체나 가상계좌 등의 현금성 결제를 하신 경우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전표로 대체됩니다.)
결제를 하신 후 교육센터에서 입금내역확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1.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 '아래화살표' 버튼을 클릭
2. 나타나는 목록 중 '마이페이지' 선택
3. 변경된 페이지에서 'ORDER 신청/결제내역'선택
4.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자 하는 결제 건의 주문번호를 클릭
5. 교육센터에서 입금내역을 확인하면 하단의 붉은색 영역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신청 버튼이 생성 됩니다.
6.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신청 버튼을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신청 완료
일반적인 경우 증빙자료는 영업일 기준으로 만 1일 이내에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은 둘 중 하나의 형태로만 발급이 되므로 기업지출 증빙용으로 필요하신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개인지출 증빙용으로 필요하신 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은 결제일로부터 2주, 전자세금계산서는 결제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발행신청이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